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억의영상] 배달의 기수 - 자랑스런 분대장
    추억의 군대/70년대 군대 2020. 11. 18. 13:50
    728x90
    반응형
    728x90

     

    (김대장발걸음)

    배달의 기수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최애프로그람이었음ㅋㅋㅋ

     

    (우경수)

    와 정말 힘든 군시절...

     

    (솥박사 Dr THX)

    둥근 전투모와 하얀 명찰, 식기가 양은 주발이 대부분이고(반찬 없는건 둘째치고 밥이 반정도 밖에...) 소총이 M1개런드인걸로 봐서 70년대초이지 않나 싶네요. 내무반 조명도 어두컴컴한게 15~30와트정도 백열전구 하나 정도였는듯

     

    (그네엠비바둑이하는)

    제 국민학교때 반공사상을 위해 억지로 보여주던 영상이였네요. 물론 저에 개인적 생각이고 기다리던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NABI)

    제가 어지간하면 군대상식이 있어서 배달의 기수 영상 제작년도를 맞추는데...위 영상은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일단 육군부대에 철모피로 봐서는 70년대 후반철모피인데/소총은 M1 소총이니 ;;;;;/전투모는 반원형전투모도 아니고 원통형?/그리고 왼쪽가슴의 흉장은 무엇인지? 부대위병소에 전차가 보이는거 봐서는 전차부대 같기고 한데(80년대까지 육군 중 전차부대만 베레모에 얼룩무늬 전복착용~!/ 그런데 막타워 훈련?아.....알수 가 없네요

     

    (신정원)

    군사독재 시절 싸구려 홍보영화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