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억의영상] 군대 야외훈련 짬밥 - 비닐밥 (맛다시 필수)
    추억의 군대/00년대 군대 2020. 11. 18. 14:47
    728x90
    반응형

     

    728x90

     

    (장로스탄)

    나라지키는 사람들이 왜 고생하면서 까지 저런밥을 먹어야할까? ㅈ같다. 2년동안 시간버렸던게 너무 아깝다

     

    (초코파이) 군대 빡치는거 제초작업 제설작업 진지공사 대민지원 장성 방문 군기교육대 영창 고문관 군대 좋은거 포상휴가 외박

     

    (Koguma Jeon) 내가 먹을땐 그러려니 했는데 새까만 동생들이 저리 먹는거보니 속에서 천불이 난다 대한민국 남자들 정말 불쌍하구나

     

    (피자는도미노) 저 당시와 지금이 다른 점 : 전투복 디자인 

     

    (이동호) bgm 각설이타령으로 바꿔들으면 화면이랑딱맞을듯 한국남자개불쌍

     

    (HB M) 내가 살아온 시대를 시간여행자에서 보다니 ㅋㅋㅋㅋ 우리가 저렇게 살아온 댓가로 현재 전국에 40개에 가까운 군골프장이 지어졌습니다.

     

    (곰곰이) 제대 27년 됐다 남의 집 귀한 자식 부리면서 저게 뭐냐 밑에 누가 쓰신 것처럼 천불이 난다 사병 월급 100만 원 뭔 얘긴가 싶다가도 저렇게 병사 먹이는 꼴을 보면 100만 원도 적다

     

    (석법흥) 이유불문! 군인은 무조건 잘 먹어야 한다. 97군번이지만 우리 때와 별반 다르지 않은 저 모습을 보니 욕 나온다.  한창 먹고 힘쓸 나이에 저게 뭐냐. 야외 훈련장이라도 저렇게 할 이유가 없다.

     

    (zero s) 대한민국 남자들 이러고들 살았는데 해준게 뭐냐 ㅋㅋㅋ 군대도 안다녀 온것들이 전부다 고위직이고 ㅋㅋㅋ

     

    (이호로리) 대한민국남자는 태어나자마자 페널티 받고 시작임... 20대 가장 찬란한시절 2년을 자유억압받으며 개고생하며 남에게 욕얻어 먹고 갈굼받으며 밥도 개밥 먹어가면서 허송세월 보내야됨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