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의광고] 대우가 만든 추억의 캐쥬얼웨어 - 하이파이브 (HI-FIVE)추억의 광고/80년대 광고 2020. 10. 18. 13:14728x90반응형
새봄, 대우가 선보이는 본격 스포티케쥬얼 하이파이브.
하이파이브란 무엇인가?
하이파이브는 미숙축구용어입니다. 즉, 미식축구게임에서 터치다운을 성공시킨 선수가 기쁨에 겨워 같은팀 선수와 함께 높이 점프하면서 손뼉을 서로 맞부딪는 행위를 가르키는 용어입니다. 따라서 하이파이브란 승리의 기쁨. 도전의 성공및 환희의 순간을 나타내는 말로써 오늘날에는 미식축구게임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읍니다.
하이파이브 브랜드는 어떤 제품인가?
하이파이브 브랜드제품은 그동안 수출에만 주력해온 주식회사 대우가 국내시장에 처음 진출하면서 자신있게 선보이는 본격 스포티 케쥬얼웨어입니다. 의류, 신발, 가방, 등사용품 및 기타 스포츠 케쥬얼웨어를 망라한 하이파이브 제품은 그동안 국내외에서 두터운 공신력을 쌓아온 대우가 품질, 가격, 유통구조 등 제반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보증합니다.
하이파이브는 왜 자랑스러운가?
하이파이브는 철저한 품질관리, 합리적인 가격정책, 순수한 고유브랜드등 세가지 측면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써 수요자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긍지를 가질 수 있는 믿을만한 상표입니다. 메이커의 자부심이 수요자의 긍지로 연결될때 그 제품이 자랑스러워진다면 하이파이브는 단연 자랑스러운 제품입니다.
하이파이브는 무엇을 추구하는가?
대우는 세계시장을 발판으로 오늘에 이르렀읍니다. 하이파이브 역시 세계시장을 지향합니다. 한 땀의 바느질, 한치의 공정에도 결코 소홀함을 용납하지않는 대우인의 정서을 바탕으로 건전한 수요자의 가장 친숙한 동반자로 발돋움해나갈 하이파이브는 궁극의 목표인 세계속의 하이파이브를 만들기 위하여 출발부터 더욱 단단한 각오로 임할 것입니다.
도전하는 젊은이여, 가자! 박진감의 세계로 - 축구선수 김주성
728x902020/09/15 - [추억의 광고/80년대 광고] - [추억의광고] 80년대 국산 캐쥬얼 브랜드 히포 Hippo
728x90반응형'추억의 광고 > 80년대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광고] 80년대 여성 패션의 시작 "까뜨리네뜨" (서광) (0) 2020.12.02 [추억의광고] 80년대 한국 햄버거 (옛날 햄버거, 맥도날드 진출 이전) 아메리카나 햄버거 시장점유율 1위 시절 (1) 2020.10.21 [추억의광고] 서광모드 - 라코스테 (프랑스 명품 캐쥬얼웨어) (0) 2020.10.17 [추억의광고] 베비라가 만든 80년대 인싸 아동복 - 해피아이 (HAPPY I) (0) 2020.10.12 [추억의광고] 이태리 미라노 패션 - 움베르또 세베리 (Umberto Severi, 멋을 아는 여인의 선택, 삼성물산 에스에스패션) (0) 202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