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억의영상] 80년대 공군사관생도 점심
    추억의 군대/80년대 군대 2020. 11. 18. 13:40
    728x90
    반응형

     

    국민에 대한 감사의 기도. 감사히 먹겠습니다!
    728x90

     

    (아트박스 사장 )

    밥놓고 제사 지내냐 

    (jinho0372)

    어휴 그냥 밥먹는데 쌩쑈 좀 하지말고 그 시간만이라도 좀 편하게 먹게해라 진짜 토나온다 

    (미래의니자식)

    밥한번 쳐먹기 드럽게힘드네 

    (까까귀신)

    체하지말라고 군가틀어주는 센스보소 

    (Clap Hand)

    밥쳐먹는데는 개도 안건드린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응재)

    밥떄 대면 그냥 편안히 먹게해  그러다 전쟁시에 예우 예의 구호 외치다 밥먹지도 못하고 뒤지겠네  편안히 먹게해서 뒤지나 예우 예의 등 지키다 먹지도 못하고 뒤지나 먹고 뒤지는게 낫겠다 ㅉㅉㅉㅉ 

    (홍성민)

    맨날 감사하는 마음으로 먹으라며 반찬수준이 일식3찬도 안되다니 나머지는 똥별부터 주임원사까지 다헤쳐먹는 현실 

    (charlie king)

    밥 다 식네 다 식어 

    (김형환)

    밥잔편하게먹자 쌀이 세로로 스것다 모질이들 

    (데이지홍)

    안경쓴 생도가 없네요..역시 예전과 많이 다르네요.. 

    (푸른하늘)

    생도들 가운데 지금은 장성급... 80년대 병으로 입대 했지만 생도나 병이나 역시 반찬은 부실하네... 

    (김청배)

    거의 가혹행위 수준이네요 

    (원영근)

    내 친척  형이 82년도에  공군사관 생도 였는데   그때  제복에  어깨뒤로 망도를   날리며  손에는  007 가방을  들고  걸어갈때  멋있었는데    대구공군 기지에서  몇년전에 제대를  했음    대령으로   동기들이  별세개  달았댐    지금은  국방과학연구소에서  비밀일을  하고 있음   진급  못하신 분도  많고   다음 대통령땐  참모총장 나옴 

    (Han-Saem Jeon)

    저 영상에나온 생도들이 임관해서 지금까지 쭉 군생활했다면 지금은 별달았겠네ㅋ 한 준장이나 소장쯤? 

    (This is my world)

    군대라 그런지 밥먹는 표정들이 어째 불편해보이네요ㅠㅠ 여자라 군대 안가서 모르지만 지금도 식사때 저런 분위긴가요?ㅠㅠ 나라 지켜주시는 군인분들 식사도 제대로 못하셔도 나라를 지켜주시니 그저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네요. 제가 제과자격증 따고나서 제과점에 취직하면 군인분들 모두에게 제가 손수 만든 과자를 한봉지씩 보내드리고 싶네요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